로고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로그인 회원가입
  • 자료실
  • 보도자료
  • 자료실

    보도자료로 알리는 지원센터 소식

    자료실

    CONTACT US 041-663-7224

    평일 09시 - 18시
    토,일,공휴일 휴무

    보도자료

    보도자료로 알리는 지원센터 소식

    [서산인터넷뉴스, 서산포스트] 비젼아이봉사단-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 ‘꼼지락비젼나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가족지원센터 댓글 0건 조회Hit 3,367회 작성일Date 20-09-21 18:33

    본문

    http://www.ssinews.co.kr/bbs/board.php?bo_table=news&wr_id=1574
    서산인터넷뉴스 기자등록 2020.09.21 15:07
    http://www.seosan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9094
     서산포스트 승인 2020.09.21 16:36


    ㈜비젼아이봉사단(회장 김금단)이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센터장 심효숙)에『꼼지락 비젼나눔』의 아름다운 기부활동을 실천했다.

    21일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 따르면 지난17일(목), ㈜비젼아이 봉사단은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를 방문하여 비젼아이봉사단원으로 구성된 강사진, 직원 등이 함께 직접 만들고 준비한 핸드메이드 리본, 천연벌레퇴치제, 인형, 석고방향제, 과학놀이키트, 텀블러, 소근육놀이키트 등14종 517개의 물품을 기부했다.

     비젼아이봉사단 김금단 회장은 “올해 개소한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에 작게나마 도움이 될 수 있어 행복하다. 작은 나눔이지만 우리가 잘 할 수 있는 일들로 함께하여 서로가 행복한 비젼을 나누며 함께 바르게 세워지길 소망한다.”며 『꼼지락 비젼나눔』의 기부물품을 전달했다.

    이번 나눔은 서산교육지원청의 ’상상마을교실(2020 서산행복교육지구사업)‘의 체험물을 좋은 곳에 나누고 싶다는 비젼아이봉사단 소속 강사의 요청을 시작으로 비젼아이 봉사단 소속 강사진, 직원들의 기부물품 모으기와 재능기부, 왕마트(대표. 황영배)의 물품 지원 등 많은 손길이 모여 진행되었다.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 심효숙회장은 “귀한 것들을 나눠주셔서 감사하다. 귀한 마음과 뜻이 좋은 곳에 쓰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기부된 물품은 지역사회 사각지대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장애인 가정, 사례장애인 가정 및 치료지원 장애아동 가정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비젼아이봉사단은 유,초,중,고등학교에 특별활동, 방과후활동을 담당하는 방과후강사진과 ㈜비젼아이 직원들로 구성된 봉사단체로, 그간 다양한 재능있는 강사진이 함께하는 봉사단이라는 특성에 맞게 2019년 서산시 유아들을 위한 꿈나눔잔치를 비롯한 많은 곳에서 재능나눔, 물품기부 등을 통해 지역사회에 실속있는 비젼나눔을 행해오고 있다.

    한편, 서산시장애인가족지원센터는 2019년 8월 장애인 가족의 지원을 위해 서산시가 개소하여, 장애인과 장애인 가족의 사회활동을 권장하고 다양한 정보 제공 및 장애인의 재활과 장애인 가족의 역량강화를 통한 삶의 질을 높여 복지증진에 기여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